한주가 지나고, 더불어 즐거운 주말이 따라가고

가능하면 피하고 싶은 월요일이 찾아와 죽을 상을 쓰고 출근했더랬는데, 눈깜짝하는 사이에 벌써 화요일

찾아오는 하루하루를 이왕에 피할 수 없을 바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맞이해봐야겠다.

매주 열리는 우리집의 설거지 당번 정하기 게임

종목 : 컴에 깔려있는 프리텔
성적 : 나는 공먹었음

OK목장의 결투가 아닌 우리집 컴앞의 대결투,

금주의 종목은 지난주에 하기로 했으나 갑자기 볼링때문에 연기됐던 게임으로
종목을 놓고 격론을 벌이다가 프리텔로 결정
각자 20분동안에 몇번 성공시키느냐로 승부

이건 머리회전과 손가락 운전의 빠름이 승부에 중요한 변수
사무실에서 시간나면 해보는거로서 게임중에서 제일 자신있는게 이 종목이다

보통 1분30초에 한게임 끝내나 나는 1분이면 오케이
빨리 하다보면 실수가 잦아 성공률이 떨어지지만
잔머리가 발달한 나에게는 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맨 나중에 컴앞에 앉은 나는 8번을 성공한 둘째에보다 하나더 성공
나는 최소한 15번 정도는 충분히 성공시킬 수 있지만 이건 완전히 작전이다
그래야 다음 컴게임도 이걸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우겨우 힘들게 이긴걸로 작전깔고 설거지당번 면피 성공

우이!
기분 좋다.
이번주는 모든게 잘 풀릴것 같은 기분이 든다.
애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우선은 내몸이 편해야지...

한번의 게임의 결과가 일주일 동안의 고생을 좌우하나니
장유유서도, 부자유친도 이런때 따져서는 안된다.
한주일 동안 고생할 각오가 아니라면....

우리집의 가훈
"상하, 좌우를 가리지 않고 짓밟아서 이한몸 편하게 산다"

'살아가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사마 미쵸  (0) 2006.03.03
남자들만 사는 집  (0) 2006.03.03
잃어버린 하루  (0) 2006.03.03
성격 테스트  (0) 2006.03.03
설거지 당번  (0) 2006.03.03